뉴스

국민의 힘 영입, 스타 강사 레이나는 누구?

bissasarang 2024. 2. 23.
국민의 힘 - 영입 인재 레이나 정보
총선 출마 이유
EBS 강의 중단 논란

레이나 김효은 누구?

레이나 김효은


국민의 힘에서 스타 강사를 영입했는데요 현재 레이나는 EBS 공영방송에서 영어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레이나 김효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레이나 김효은 간단 프로필

레이나 김효은
레이나 프로필

출생- 1983년 9월 16일 경북 영천
학력-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교육학과 석사
경력-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태솔 수료, 대성학원 외국어 영역 강사, 대성마이맥 인터넷  강사, EBSi 영어 강사

레이나 김효은 총선 출마 지역

유명 스타강사인 레이나 김효은 씨는 경기오산 지역구에 우선 추천 대상자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경기오산 지역은 현재 더불어 민주당 안민석의원이 지역구 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지역이고 민주당의 강세 지역이라고 합니다.

레이나 김효은 정치 이유

 스타강사 레이나는 자신은 대한민국에서 받은 게 너무 많은 사람이라면서 경북 영천에서 사교육 없이 EBS, KBS 라디오
굿모닝 팝스를 들으면서 독학으로 공부했고 그 덕분에 지금 이 자리까지 왔다고 합니다.   국가로부터 받은 것은 고스란히 돌려드리고 싶고 헌신하고 싶다며 출마 이유를 밝혔습니다.

레이나 김효은 논란

레이나 김효은 강사가 국민의 힘 영입인재로 들어오면서 김효은 강사의 EBSi 온라인 영어 강의가 중단되었습니다. 레이나의 2025학년 수능 리스닝 영어 듣기 등 수능 관련 모든 강좌들이 선거방송 심의 규정 검토를 이유로 사라졌고 선거가 끝나는 4월 11일부터 사라진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레이나 논란
레이나 논란

당장 강의를 구매한 학생들을 두 달 동안 손가락을 빨고 있어야 되냐, 생돈 날린 꼴이다, 무책임하다는 등 불만의 목소리가 학생들로부터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반응형

댓글